우리회사 쇼핑몰에서 이메일이 도착 안한다는 고객 전화.
되돌아온 이메일을 봐서는 스팸으로 차단하고 있는 듯해서 다른 이메일을 쓰시거나 스팸을 풀어야 수신이 된다고 안내했다.
그런데 이 고객 좀 이상하다.
고객 : "네 그렇군요. 그럼 이메일을 다시 보내주시는 거죠?"
나 : "아니요. 안내 드렸듯이 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면, 저희가 아무리 보내도 이메일이 가지 않습니다"
고객 : "네. 그럼 언제 이메일이 오나요?"
나 : "...."
다시 설명했다.
고객 :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10분뒤 다시 전화가 옴
고객 : "아까 이메일을 다시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아직 이메일이 안옵니다."
나 : "...."
되돌아온 이메일을 봐서는 스팸으로 차단하고 있는 듯해서 다른 이메일을 쓰시거나 스팸을 풀어야 수신이 된다고 안내했다.
그런데 이 고객 좀 이상하다.
고객 : "네 그렇군요. 그럼 이메일을 다시 보내주시는 거죠?"
나 : "아니요. 안내 드렸듯이 조치를 취하지 않으시면, 저희가 아무리 보내도 이메일이 가지 않습니다"
고객 : "네. 그럼 언제 이메일이 오나요?"
나 : "...."
다시 설명했다.
고객 : "네. 알겠습니다"
그리고 10분뒤 다시 전화가 옴
고객 : "아까 이메일을 다시 보내주시기로 했는데, 아직 이메일이 안옵니다."
나 :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