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아저씨 고객(?)의 전화.(대화 요약 재구성)
고객 : 거기서 산 부품은 아닌데 AS 해주셨으면 합니다.
직원 : 저희에서 사신 것만 서비스 해드립니다.
고 : 아니, 제가 착각했는데, 거기서 산거 맞습니다. AS해주세요.
직 : .... 구입하신 날짜와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고 : 2010년 OOO...
직 : (검색) 그런 기록이 없는데요.
고 : 거기서 산거 맞습니다.
직 : 부품 이름이나 모델명이 뭔가요
고 : AAAAAAA
직 : (검색) 그런 부품은 저희가 취급한 적 없는데요.
고 : 거기서 샀는데 무슨 소리요!
직 : 저희가 판적 없습니다.
고 : AS 해주지 않으면 고소하겠소.
직 : 그러셔도 소용없구요. 그리고 그 종류 부품은 2010년에 사셨으면 보증 기한도 지났어요.
고 : 아니오. 말을 잘못했는데, 작년에 샀습니다.
직 : .....
이런 식으로 실랑이 10여분 -_-
고객 : 거기서 산 부품은 아닌데 AS 해주셨으면 합니다.
직원 : 저희에서 사신 것만 서비스 해드립니다.
고 : 아니, 제가 착각했는데, 거기서 산거 맞습니다. AS해주세요.
직 : .... 구입하신 날짜와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고 : 2010년 OOO...
직 : (검색) 그런 기록이 없는데요.
고 : 거기서 산거 맞습니다.
직 : 부품 이름이나 모델명이 뭔가요
고 : AAAAAAA
직 : (검색) 그런 부품은 저희가 취급한 적 없는데요.
고 : 거기서 샀는데 무슨 소리요!
직 : 저희가 판적 없습니다.
고 : AS 해주지 않으면 고소하겠소.
직 : 그러셔도 소용없구요. 그리고 그 종류 부품은 2010년에 사셨으면 보증 기한도 지났어요.
고 : 아니오. 말을 잘못했는데, 작년에 샀습니다.
직 : .....
이런 식으로 실랑이 10여분 -_-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