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이 상품의 가격을 큰 폭으로 할인하고, 납품기일을 단축해 줄수 있는지 문의.
해당 상품은 그렇게 해줄 수 없는 상품이라 거절했다.
고객은 알았다면서 전화를 끊었다.
그런데 잠시 후 그 고객에게서 전화가 왔다.
고객 : "죄송한데요, 제가 차마 할인이 안된다고 부장님께 결제를 올리기가 힘들어서 말이죠. 지금 할인된걸로 결제를 올렸습니다. 그쪽에서 할인을 해주신다고 말한걸 걸로 설명도 드렸구요. 그래서 말인데 할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_- 뭐야 이 사람...
해당 상품은 그렇게 해줄 수 없는 상품이라 거절했다.
고객은 알았다면서 전화를 끊었다.
그런데 잠시 후 그 고객에게서 전화가 왔다.
고객 : "죄송한데요, 제가 차마 할인이 안된다고 부장님께 결제를 올리기가 힘들어서 말이죠. 지금 할인된걸로 결제를 올렸습니다. 그쪽에서 할인을 해주신다고 말한걸 걸로 설명도 드렸구요. 그래서 말인데 할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_- 뭐야 이 사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