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한 부품 공급업체가 신정에 1주일간 휴무라서, 연말에 그 업체의 부품들 배송소요일을 임시로 1주일에서 2주일로 늘렸다. (하루에 1일씩 소요일 줄여나감)
그러자 한 고객이 자신이 사려는 상품 배송일을 왜 갑자기 늘리냐며 항의하길래 사정을 설명해드렸다.
그 고객은 알았다고 한 다음, 1월 3일에 주문했고,
우리는 1월 6일에 원래대로 배송소요일을 1주일로 줄였다.
그리고...그 고객이 다시 자신이 주문하고 나서 배송소요일을 다시 줄이면 불공평하다고 항의.
....기억력이 나쁘신건지, 이해를 못하신건지...
그러자 한 고객이 자신이 사려는 상품 배송일을 왜 갑자기 늘리냐며 항의하길래 사정을 설명해드렸다.
그 고객은 알았다고 한 다음, 1월 3일에 주문했고,
우리는 1월 6일에 원래대로 배송소요일을 1주일로 줄였다.
그리고...그 고객이 다시 자신이 주문하고 나서 배송소요일을 다시 줄이면 불공평하다고 항의.
....기억력이 나쁘신건지, 이해를 못하신건지...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