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스팅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murianwind의 트위터 - 2010년 01월 31일 http://goo.gl/fb/f2QV - 0:11 #
- 착한 소비를 넘어 정치적으로 올바른 소비로. http://bit.ly/9jQvCD - 7:28 #
- MaemoOS에서 사용가능한 Firefox 1.0 http://bit.ly/ccpeMQ - 9:38 #
- 저자 제임스 콜백이 한국 독자에게 보내는 글 http://bit.ly/9S7TcY - 9:40 #
- @HRG 님 일전에 온라인에스 UX 공방 진행해보자고 나누던 이야기는 어떻게 된건가요? 지원자가 없어서 사라진건가요? - 12:33 #
- 플래시가 사라질거다라는 의견은 플래시를 동영상 플레이어 정도로만 인식하는 사람들의 편협된 시각이죠.. 플래시가 발전되면서 갖춘 모든 능력이 웹에서 플러그인 없이 구현되기에는 거기에 얽힌 이해관계와 기술적으로 풀어야 할 이슈가 너무 많죠.. - 12:35 #
- 이북시장이 과연 출판 업계에 치명적인 타격을 미칠수 있을까요? - 12:36 #
- HTML 5는 기존의 이익업체들의 집단적 반발로 용두사미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마 수십년은 너끈히 우려먹을 수 있을지도.. - 12:37 #
- 모든 표준이 항상 고객친화적이지는 않습니다. 표준은 기업의 이익 창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기존의 업체들의 이익을 보장해주지 못한다면 아무리 좋은 표준이라 해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그것이 현실이죠.. - 12:37 #
- 플래시는 자신의 가치와 포션을 명확히 하지 못한다면 종국에는 사라질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 12:39 #
- 일반인들에게 플래시는 동영상 플레이어, 화려한 UI, 광고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애매모호한 위치죠... - 12:40 #
- 문제는 현재 일반인에게 인식되는 플래시의 가치와 포션은 충분히 다른 것으로 대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플래시는 어떤 가치와 포션을 사용자에게 제시할 수 있을까요? - 12:41 #
- http://bit.ly/cVLz3K RT @bbjoony: 제품은 제품을 만든 조직 구조를 반영한다. 제품이 좋다는 것은 그 제품을 만드는 회사의 ‘의사소통 구조’가 훌륭하다는 의미다. - 콘웨이(Conway)의 법칙 - - 12:42 #
- 도아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출연 후기 http://offree.net/3014 - 12:45 #
- 조선시대의 국궁문화 http://bit.ly/bHaSEM - 17:22 #
- 트위터에서 누구랑 대화를 많이 했나? MentionMap http://bit.ly/9x1MBC - 17:27 #
- RT @danielgm: Explore your Twitter network with mentionmap! http://bit.ly/2GE4UR - 17:29 #
- 유황온천, 충주로 오세요!!! http://bit.ly/cg5gTm - 17:32 #
- 통합 메신져 Trillian 맥용 버젼 릴리즈~ http://bit.ly/cCsgCz - 17:34 #
- 해가 부쩍 길어졌고 이번주는 입춘이 있네요. 얼어붙은 동토에는 봄은 오고 있지만..글쎄요.. 우리 사회는 아직인것 같습니다. - 17:54 #
- @enamu 크롬 OS는 OS라고 보기는 좀 그렇죠.. 지향하는 바도 틀리고요.. 굳이 합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웹이라는 거대한 플래폼위에 세워져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지 않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18:43 #
- @dogsul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6시 30분정도면 저는 가능합니다. 6시 30분 이후에 플랫폼에서라면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강변역사이에서 가능합니다. - 19:29 #
- [테스팅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달마도 아니고 프로젝트가 서쪽으로 간 까닭은 http://goo.gl/fb/frQk - 19:55 #
올해 제 인생 최대 지름이 될.. 테슬라 구매를 했습니다. 스파크만 13년을 몰았는데... 내자분이 애들도 컸고.. 이젠 스파크가 좁고 덥고 힘들다면서... 4월 6일 하남 테슬라 전시장에서 새로 나온 업그레이드 된 모델 3를 보고 4월 7일 덜컥 계약을 해버리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4월 11일에 보조금 설문 조사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사실, 처음에 하얀색을 계약을 했다가 하얀색은 관리하기가 너무 힘들거 같아 4월 20일에 블루로 변경을 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하나 둘 차량을 인도 받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인도 일정이 배정이 되지 않아서... 혹시나 하고 4월 25일 하얀색으로 변경하자마자 VIN이 배정되고 4월 29일 인도 일정 셀프 예약 문자가 왔습니다. 파란색이 정말 인기가 없었나 봅니다. (그런데, 소문에 듣자하니.. 파란색은 5월 첫주부터 인도 일정 셀프 예약 문자가 왔었다고 합니다.. 크흑.. ㅠㅠ) 덕분에 기다리고 기다리긴 했지만 아무 준비도 없던 와중에 이제부터 정말 실제 차량을 인도받기 위한 질주가 시작되었습니다. 4월 30일 셀프 인도 예약 완료 문자가 왔고 5월 2일 오전 10시 5분에 전기자동차 구매지원 자격 부여 문자가 오고 오후 3시 5분에 전기차 보조금 지원 대상자 확정 문자를 받았습니다. 사실 기다림의 시간이 제일 힘든건.. 보조금을 못받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초조함이었습니다. 얼마 안되는 보조금이라고 하더라도 한푼이 아쉬운 입장에서는 정말 필요한 돈이었는데..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지원 대상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5월 2일 오후 4시 12분에 차량 대금을 후다닥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유투브와 네이버 카페 등을 열심히 읽어두었지만 막상 진행해보니 다른 설명과는 좀 다르게 진행되어서 불안했었는데.. 큰 문제 없이 결제가 완려되었습니다. 이미 차량 인도는 5월 14일로 결정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차량 등록에 대한 기다림이 시작되었습니다. 드디어 5월 8일 오후 2시 23분에 등록 대행 비용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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