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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rianwind의 트위터 - 2010년 04월 15일

  • [테스팅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murianwind의 트위터 - 2010년 04월 14일 http://goo.gl/fb/9gSzq - 0:21 #
  • 마우스를 쓰지 못하는 사람은 어떻게? – 비밀번호 입력, 마우스로 드래그 http://bit.ly/bPT3Pl #fb - 9:35 #
  • Google Follow Finder: Find some sweet tweeps http://bit.ly/bX3j88 그냥 유명 인사만 찾아주는 것만 같은..ㅡㅡ #fb - 9:39 #
  • 결혼과 병원개원의 공통점은? http://bit.ly/bDiQOY - 9:40 #
  • 대기업에서 애자일을 도입할때 필요한것 2 http://bit.ly/9L9BS8 - 9:43 #
  • VoIP on Web2.0 : 넥서스원에서 구글보이스 이용해보니.. http://mushman.co.kr/2691343 - 10:57 #
  • temporary CUBE : ActiveX 좀 버리자니까아!!! http://flesym.textcube.com/82 - 10:57 #
  • KIMCHUL.net : 파이어폭스에서도 Active-X 쓰자! - 왜?!!!!!! http://kimchul.textcube.com/218 - 10:58 #
  • 정부 ‘보 건설 폐해’ 유엔에 시인했었다 : 사회일반 : 사회 : http://goo.gl/BzXg #fb - 12:31 #
  • @sinji107 이 강의 중 절반은 제가 한거죠.. 강의 내용은 머리속에 다 들어 있다는..ㅡㅡ 은근 자랑질.. - 12:35 #
  • #GQA 전직 게임 테스터도 가입 신청해도 되나요? http://bit.ly/9djiJg - 12:38 #
  • @Jnine_kr #GQA 신뢰성과 테스트 기간은 그다지 큰 상관성은 없습니다. 하지만 빨리 빨리 문화가 테스트의 완성도를 떨어뜨리는 주된 이유인건 맞는 말입니다. http://bit.ly/9djiJg - 12:39 #
  • #GQA 현업 게임 QA/테스팅 모임에 계신 분들은 테스팅에 관심있는 트위터 1만명 사귀기 http://bit.ly/cgpdlI 에도 오세요. ^^ http://bit.ly/9djiJg - 12:40 #
  • [한국트위터모임] "현업 게임 QA/테스팅 모임" 모임에 가입 하였습니다. http://bit.ly/9djiJg - 12:40 #
  • RT @bbjoony: 아는 것과 그것을 행하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새삼 깨닫고 있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알지조차 못한다면 무엇을 해야하는지도 모르겠죠. 그래서 더 알아야 한다는 생각이 드네요. 잠결에 헛소리를. ㅋ - 12:42 #
  • RT @dalkorea: IT프로그래머 전재산은 1980만원으로 밝혀져 파문. ^^; '해킹으로 전재산 날린 시민 울분' http://bit.ly/aC9Hot - 12:48 #
  • RT @Stepania_: RT @sbroh: RT @hypertext30: RT @micro2020 갈팔질팡하는 MB 정부의 IT 정책에 대한 아이뉴스24 이재권 논설실장의 일침 http://bit.ly/c301MX 모두에게 일독을 권합니다 - 12:55 #
  • RT @hscoach: 저도 공감입니다! RT @iSophia21: 완전 동의하는 글 RT @5throck 컨설턴트의 관점에서 생각해볼만한 글 - 컨설턴트가 되어 좋은 점, http://bit.ly/cDQI3e - 12:57 #
  • 아무리 좋은 정보라도 사람들의 인식 밖에 존재하게 된다면 그 정보는 사멸하게 된다. 하지만 정말 좋은 정보는 언젠가는 사람들이 찾게 되어 있다. - 13:2 #
  • @vbb001 #GQA 흠칫... http://bit.ly/9djiJg - 13:5 #
  • RT @productionkim: 민방위 훈련 내용이.. 왜 일기예보는 정확하지 않는가와... 사람들은 왜 기상청을 갈구나... 이네... 그런거보단 풍수해를 당했을때 어떻게 대처할지를 가르쳐 줘야지...-_-;; - 13:14 #
  • RT @Silverchime: IT에 관한 우리정부의 관점과 인식수준은 '명텐도' 딱 그 이상도 아니다. - 13:16 #
  • 구글 피카사는 외부와의 연동에 좀 더 신경을 써주었으면 하는 바램... - 13:17 #
  • 구글의 서비스 중 가장 구글스럽지 않은 서비스는 피카사가 아닐까? 정말 쓰기 힘들다.. - 13:18 #
  • 아내와 사귀기 시작하면서 난 게임을 거의 하지 않았다. 지난 2년간 게임을 해 본적도 없다. 우리 집에 잇는 컴은 조립한지 4년이 넘어 오피스도 힘들다. 하지만 난 아직도 게임만 바라보면 가슴이 뛴다. - 13:19 #
  • 바닷가에 제방을 쌓으면 파도는 그 제방을 부순다. 그러면 인간은 더 큰 제방을 쌓는다. 하지만 바다는 어떤 제방이라도 부술 준비가 되어 있다. 조화로운 바닷가에 제방을 쌓음으로써 일어나는 이 악몽같은 재앙은 제방이 없었다면 일어나지 않았을 재앙이다. - 13:21 #
  • 어떤 사건이 일어나면 규제하는 각종 법안이 만들어진다. 하지만 그 어떤 법안도 사건 자체가 일어나는 것을 막지 못했고 새로운 사건을 파생시키는 부가적인 효과만을 극대화시켰다. 애초에 규제 법안이 아닌 근본 원인을 찾았어야 했다. - 13:22 #
  • IT 산업, 각종 범죄, 게임 중독 등 사회 전반적인 모든 문제에 우리는 규제라는 썩은 보검만 휘두를 뿐 그 근본적인 모순과 문제는 찾으려 하지 않는다. 우리가 보는 것은 현상이지 막아야 할 원인은 아닌데.. - 13:22 #
  • RT @artkr: 사진의 주요기능은 자연과 사회를 올바르게 인식하고 그것을 기반으로 인간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사진에서 인간본연의 가치를 알려 주는 것이 바로 리얼리즘 정신이다 - 최민식 선생님 - 13:23 #
  • RT @bachism: 블로거에게 객관성이란? http://bit.ly/dcnvbh - 13:24 #
  • @sinji107 지금은 곤란하고 기다려 주시면 @Jnine_kr 님이 스터디를 시작하실거고.. 그 때가 되면 살짝 낑겨보겠습니다. - 13:26 #
  • RT @HRG: 오늘은 페르소나(퍼소나) 방법론을 소개합니다. 멘탈모델과 페르소나에 대한 글 http://uxfactory.com/613 #uxf http://bit.ly/b1byfW - 13:26 #
  • RT @HRG: UX Pedia의 학생들이 정리한 페르소나에 대한 글 http://uxfactory.com/760 #uxf http://bit.ly/b1byfW - 13:27 #
  • RT @HRG: 데이터를 기반으로 페르소나 만들기 http://uxfactory.com/188 #uxf http://bit.ly/b1byfW - 13:27 #
  • RT @HRG: 페르소나에 대한 논란과 관련 발표자료(영문) http://uxfactory.com/649 #uxf http://bit.ly/b1byfW - 13:27 #
  • RT @HRG: 페르소나의 유효성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정신병원에서 뛰쳐나온 디자인"의 저자 알란 쿠퍼가 처음 페르소나를 소개한 이후로 많은 디자인 회사에 기업들에서 페르소나를 활용하고 있지요. #uxf http://bit.ly/b1byfW - 13:27 #
  • RT @HRG: 페르소나의 유래에 대해서는 위키피디아에서 볼 수 있네요. 루비 언어를 만들 때에도 실제 루비라는 사람을 모델로 했다고 해요. http://bit.ly/aVagZ0 #uxf http://bit.ly/b1byfW - 13:27 #
  • RT @HRG: 페르소나가 인기를 끈 이유는 연구 목적 보다는 실무를 위한 방법론이었기 때문인데, 이와 같은 실무를 위한 방법론들이 UX 디자인 방법론으로 많이 소개되었습니다. #uxf http://bit.ly/b1byfW - 13:28 #
  • RT @8CK: 여자친구가 당신에게 어떤 문제에 대해 투정부린다고 해서, 굳이 해결책을 제시하려 하지 마세요_ 그 여자는 그저 본인의 얘기를 들어주는 사람이 필요할 뿐이니까요_ - 13:28 #
  • @8CK 하지만 맞장구를 쳐주지 않는다면 불같이 화를 내죠.. 그리고 이유없이 맞장구 쳐주다가 걸리면 죽습니다. - 13:28 #
  • RT @rametaff: 문제는 프레임웍이다 - http://j.mp/aBoxUY - 13:29 #
  • 트위터에서 가장 실패한 기능은 Retweet 가 아닐까? 정말 뭐라 말하기 애매모호한... - 13:29 #
  • RT @HRG: 미국의 전문 리서치 업체에서 발표했던 글로벌 에이전시 역량조사에는 "페르소나"가 주요 평가 점수 중 하나로 포함될 만큼 이 방법론의 수행 수준에 따라서 디자인 역량의 평가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http://bit.ly/b1byfW - 13:30 #
  • RT @HRG: 페르소나 방법론이 실제 효과를 거두려면 페르소나를 만드는 과정 뿐 아니라 어떻게 실무자들의 눈에 띄게 활용할 것인지, 다른 디자인 프로세스와 실무적으로 연계시킬 것인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uxf http://bit.ly/b1byfW - 13:31 #
  • [한국트위터모임] "UX팩토리 공부하기, 유팩당 by @HRG" 모임에 가입 하였습니다. http://bit.ly/b1byfW - 13:31 #
  • RT @HRG: 최근에는 이 방법론이 소비자들이 사용 경험을 상상할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으로 응용되고 있는데, 예를 들어 이케아 http://uxfactory.com/379 라던지 소니의 매장, MS 제품 발표 등에도 찾아볼 수 있어요. #uxf - 13:31 #
  • @Jnine_kr #GQA 저작권에 따라 공개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 13:33 #
  • RT @boblet: random question; do Koreans use small hangul beside difficult hanzi to indicate pronunciation? eg in textbooks, signs… TIA! :) - 13:35 #
  • @Piazzola1 @toqur 제가 말하는 건 일반적으로 저희가 RT를 붙여서 하는 리트윗이 아닌 트위터가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리트윗이 과연 성공적인 기능인지 의문이 듭니다. - 13:36 #
  • RT @clien_net: 인터파크 고딕체 무료 배포 http://j.mp/8XlKkg 모바일☞ http://j.mp/913roX - 14:35 #
  • RT @problemkim MB정부 들어 서울지역 초등학교 77%가 쉬는 시간을 5분으로 단축했다고 한다 그래, 아무리 삽질을 해도 다 참아줄 수는 있다 그런데 역사에 자연에 아이들에게 장난치는 건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짓이다. - 14:35 #
  • Flash, Flex, PDF 등 Adobe 주요 제품의 접근성 관련 발표자료 http://bit.ly/cItGij #fb - 15:44 #
  • 영문 자판으로 한글을 입력할 수 있는 방법은? http://bit.ly/a5v4Ep - 16:14 #
  • [슬라이드] 지난 MIX10에서 최초로 공개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9 키노트 슬라이드 - 원본 다운로드 가능 http://bit.ly/cLZvKG #fb - 17:41 #
  • 트위터 1억명 돌파, 트위터버스는 계속 진화한다. http://bit.ly/9d9eQf #fb - 21:57 #
  • 재미에 대한 잘못된 진화론적 분석 http://bit.ly/9NrTnT #fb - 21:58 #
  • 버스를 잘못 탄 사람에게 필요한 것은? http://bit.ly/aDMQ6u #fb - 22:6 #
  • The Ultimate Free Web Designer’s Icon Set (750 icons, incl. PSD sources) http://bit.ly/bxDAyz #fb - 22:12 #
  • "이렇게 깨끗한데 무슨 백혈병?" http://bit.ly/aJE1ss #fb - 22: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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