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오는 고객 문의전화 중에
"쇼핑몰 사이트에 없는 제품은 주문이 안됩니까?"
"품절인 상품은 주문이 안되나요?"
"배송에 4일걸린다고 표기된 제품을 내일 받을 수는 없습니까?"
저런 문의들이 있는데...
문의하는 고객 입장은 이해는 되지만,
YES라는 답변을 기대하고 물어보는걸까? 라는 의문이 남는다 -_-
"쇼핑몰 사이트에 없는 제품은 주문이 안됩니까?"
"품절인 상품은 주문이 안되나요?"
"배송에 4일걸린다고 표기된 제품을 내일 받을 수는 없습니까?"
저런 문의들이 있는데...
문의하는 고객 입장은 이해는 되지만,
YES라는 답변을 기대하고 물어보는걸까? 라는 의문이 남는다 -_-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