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이 전화.
담당자가 부재중이라, 확인후 곧 연락드릴테니 전화를 기다려 달라고 양해를 구하고 끊음.
데이터에서 그 고객의 내용을 확인하고 대신 처리할 사람을 찾고 있는데,
다시 전화옴.
"아까 전화한 사람인데, 전화를 준다더니 전화가 안 와서 다시 걸었다"
시계를 보니 정확히 2분 20초 지났음. -_-
뭐야 이 사람?
담당자가 부재중이라, 확인후 곧 연락드릴테니 전화를 기다려 달라고 양해를 구하고 끊음.
데이터에서 그 고객의 내용을 확인하고 대신 처리할 사람을 찾고 있는데,
다시 전화옴.
"아까 전화한 사람인데, 전화를 준다더니 전화가 안 와서 다시 걸었다"
시계를 보니 정확히 2분 20초 지났음. -_-
뭐야 이 사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