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의 전화.
고객이 회사 물류관리팀에 전화해서 사이트 이용방법을 물어봤다. 물류 관리팀에서는 내가 있는 웹 관리팀으로 전화를 돌려줬다.
내가 전화를 받자, 고객은 상품에 대한 기술적인 내용을 물어봤다 -_- 나는 이전 사정을 자세히 모르니 기술상담 부서로 전화를 돌렸다.
기술 상담 부서로 전화를 돌리자, 그 고객은 상품 재고 수량을 물어봤다.....기술 담당자는 재고 문의 전화인데 잘못 걸려온 것으로 인지하고 물류 관리팀으로 전화를 돌렸다.
고객은 왜 계속 전화를 돌리냐고 불만을 내놓기 시작.
상황을 파악해보니, 이 고객은 궁금한게 여러가지인데, 잊어먹지 않기 위해 그 생각만 열심히 하고 있었고, 담당자가 말해주는 부서명은 듣지도 않고 생각나는 질문부터 말을 했던 것이었다.
...아이고 머리야..
고객이 회사 물류관리팀에 전화해서 사이트 이용방법을 물어봤다. 물류 관리팀에서는 내가 있는 웹 관리팀으로 전화를 돌려줬다.
내가 전화를 받자, 고객은 상품에 대한 기술적인 내용을 물어봤다 -_- 나는 이전 사정을 자세히 모르니 기술상담 부서로 전화를 돌렸다.
기술 상담 부서로 전화를 돌리자, 그 고객은 상품 재고 수량을 물어봤다.....기술 담당자는 재고 문의 전화인데 잘못 걸려온 것으로 인지하고 물류 관리팀으로 전화를 돌렸다.
고객은 왜 계속 전화를 돌리냐고 불만을 내놓기 시작.
상황을 파악해보니, 이 고객은 궁금한게 여러가지인데, 잊어먹지 않기 위해 그 생각만 열심히 하고 있었고, 담당자가 말해주는 부서명은 듣지도 않고 생각나는 질문부터 말을 했던 것이었다.
...아이고 머리야..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