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
@naver.com이아니라@never.com으로입력해두신 고객님
33명....
@hanmail.net이아니라@hanmail.com으로입력해두신 고객님
64명....
-----
개인적으로 이런 경우는 시스템에서 고객의 실수로 가정하고 고객의 실수를 바로잡기 위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개발자 입장에서는 전세계 모든 메일에 대한 검사 루틴을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하면 절대 안하려고 하겠죠..
@naver.com이아니라@never.com으로입력해두신 고객님
33명....
@hanmail.net이아니라@hanmail.com으로입력해두신 고객님
64명....
-----
개인적으로 이런 경우는 시스템에서 고객의 실수로 가정하고 고객의 실수를 바로잡기 위한 가이드를 제시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개발자 입장에서는 전세계 모든 메일에 대한 검사 루틴을 추가해야한다고 생각하면 절대 안하려고 하겠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