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 어이없는 고객 한명 추가.
(참고로 우리는 전자부품 쇼핑몰)
고객이 부품을 주문했다.
보냈다.
그런데 전화가 왔다
"내가 OOO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게 우리 기계에 안맞는다. XXX를 주문했어야 했다. 그런데 그런 사실을 안알려주고 왜 그냥 보내서 우릴 힘들게 하느냐? 조립하느라고 아까운 시간을 쓰고 다른일도 못했다. 손해가 막심하다."
....무슨 용도로 부품을 쓰려는지 우리가 어떻게 아냐고요.
(참고로 우리는 전자부품 쇼핑몰)
고객이 부품을 주문했다.
보냈다.
그런데 전화가 왔다
"내가 OOO를 주문해서 받았는데, 이게 우리 기계에 안맞는다. XXX를 주문했어야 했다. 그런데 그런 사실을 안알려주고 왜 그냥 보내서 우릴 힘들게 하느냐? 조립하느라고 아까운 시간을 쓰고 다른일도 못했다. 손해가 막심하다."
....무슨 용도로 부품을 쓰려는지 우리가 어떻게 아냐고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