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쇼핑몰 사이트에서 주민등록번호를 없애고 이메일만 이용하기 시작한지 2달이 되어간다. 문제점이 몇가지 있는데..
1. 사람들이 이메일을 잘 관리하지 않는다. 비밀번호등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메일을 바꿔서 수신이 안된다거나, 이메일을 열줄 모른다거나.
2. 비밀번호 찾기등에서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을 하려는 것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그냥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해서 처리해주면 안되냐고 -_-
3. 나이드신 분들의 경우 '이메일'이 필수 입력인 것을 생소하고 불편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었음.
4. 회사 서버에서 나간 이메일이 스팸처리되는 경우가 있다. -_-
1. 사람들이 이메일을 잘 관리하지 않는다. 비밀번호등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메일을 바꿔서 수신이 안된다거나, 이메일을 열줄 모른다거나.
2. 비밀번호 찾기등에서 이메일이나 핸드폰으로 인증을 하려는 것에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그냥 주민등록번호만 입력해서 처리해주면 안되냐고 -_-
3. 나이드신 분들의 경우 '이메일'이 필수 입력인 것을 생소하고 불편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있었음.
4. 회사 서버에서 나간 이메일이 스팸처리되는 경우가 있다. -_-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