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사 쇼핑몰에서 카드결제 창이 안뜬다는 고객 전화.
통화해보니...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받을 주소 등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뜨는데,
주문하기를 눌렀으니 주문이 된거라 생각해서 페이지를 닫아버리고,
어? 주문이 되었는데 왜 카드 결제하는건 안떴지?
하고 이상해서 전화한 것.
-_-
...난감하다...
-----
흠.. 이 경우는 사용성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객은 잘못이 없어보이네요..
통화해보니...
장바구니에 담고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받을 주소 등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뜨는데,
주문하기를 눌렀으니 주문이 된거라 생각해서 페이지를 닫아버리고,
어? 주문이 되었는데 왜 카드 결제하는건 안떴지?
하고 이상해서 전화한 것.
-_-
...난감하다...
-----
흠.. 이 경우는 사용성의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객은 잘못이 없어보이네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