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 없고 어이없는 고객.
상품 기술팀으로 고객 상담전화가 왔다. 그런데 담당자가 없길래 내가 대신 받았다.
고객 왈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죄송하지만 제품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
고객 왈 "그게 아니고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죄송합니다. 담당자가 지금 없으니 잠시 후에 전화 걸어주시거나 연락처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을...
고객 왈 "그건 상관없고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지금은 답변 드릴수가 없습니다. 담당자가 없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고객 왈 "상품 팀에 담당자가 없으면 내가 경리팀에 전화해야 됩니까? 물어봤으면 답을 해야 할것 아뇨.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제가 모르는 것을 답해드릴수는 없잖습니까.
고객 왈 "그걸 왜 몰라요?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저는 부서가 다르구요, 담당자가 없어서 대신 받았습니다.
툭- 전화를 끊어버린다.
정말 어이 없는 사람이네,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다시 전화가 울린다.
고객 왈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상품 기술팀으로 고객 상담전화가 왔다. 그런데 담당자가 없길래 내가 대신 받았다.
고객 왈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죄송하지만 제품 담당자가 자리를 비웠....
고객 왈 "그게 아니고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죄송합니다. 담당자가 지금 없으니 잠시 후에 전화 걸어주시거나 연락처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을...
고객 왈 "그건 상관없고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지금은 답변 드릴수가 없습니다. 담당자가 없다고 말씀드렸는데요.
고객 왈 "상품 팀에 담당자가 없으면 내가 경리팀에 전화해야 됩니까? 물어봤으면 답을 해야 할것 아뇨.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제가 모르는 것을 답해드릴수는 없잖습니까.
고객 왈 "그걸 왜 몰라요?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저는 부서가 다르구요, 담당자가 없어서 대신 받았습니다.
툭- 전화를 끊어버린다.
정말 어이 없는 사람이네,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다시 전화가 울린다.
고객 왈 "OOOO 제품이 OOOO조건의 OOO 하에서 작동합니까?"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