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경리부서에 전화해서 웹사이트 이용에 관한 불편을 이야기했다.
직원은 웹사이트 이용은 담당자가 따로 있다며, 웹마스터인 나에게 전화를 돌렸다.
내가 전화를 받자, 그 고객은 가격에 대한 이야기만 했다.
나는 이상하게 생각하며, 영업부를 안내해서 전화를 돌렸다.
그 고객은 영업부가 전화를 받자, 세금계산서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리고 왜 전화를 계속 돌리냐며 불평했다.
-_- 나중에 듣고 어이가 없어서...
이미 이야기한거 또 하기 싫어서 그렇게 말했다나.
직원은 웹사이트 이용은 담당자가 따로 있다며, 웹마스터인 나에게 전화를 돌렸다.
내가 전화를 받자, 그 고객은 가격에 대한 이야기만 했다.
나는 이상하게 생각하며, 영업부를 안내해서 전화를 돌렸다.
그 고객은 영업부가 전화를 받자, 세금계산서에 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리고 왜 전화를 계속 돌리냐며 불평했다.
-_- 나중에 듣고 어이가 없어서...
이미 이야기한거 또 하기 싫어서 그렇게 말했다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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