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신거부를 했는데도 왜 이메일을 보내냐고 항의한 고객.
조회해봤지만 아이디에는 수신거부가 되어 있지 않았다.
고객은 그럴리가 없다고 주장.
알고보니 스마트폰에서 우리쪽에서 보낸 문자메시지를 눌러 수신거부했음.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긴 한데... 참 편리한 방법을 알아내셨네요. -_-
조회해봤지만 아이디에는 수신거부가 되어 있지 않았다.
고객은 그럴리가 없다고 주장.
알고보니 스마트폰에서 우리쪽에서 보낸 문자메시지를 눌러 수신거부했음.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긴 한데... 참 편리한 방법을 알아내셨네요.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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