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문시 은행 무통장 입금으로 선택하고 주문한 고객.
- 자동으로 입금 계좌와 액수등 안내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가 발송됨
- 그러나 입금 안함
- 고객이 한참 후에 전화해서 왜 물건을 보내지 않냐고 항의.
- 직원은 입금이 안되서 진행을 안했다고 설명함.(주문당시 입금후 진행된다고 써 있음)
- 고객의 주장 "입금이 되어야 진행된다고 안내한건 봤다. 그런데, 입금 안되서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확인전화를 안한다고 하지는 않지 않았나? 전화 안했으니 그쪽 책임이니 물건을 오늘내로 받게 해라"
....-_-
- 자동으로 입금 계좌와 액수등 안내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가 발송됨
- 그러나 입금 안함
- 고객이 한참 후에 전화해서 왜 물건을 보내지 않냐고 항의.
- 직원은 입금이 안되서 진행을 안했다고 설명함.(주문당시 입금후 진행된다고 써 있음)
- 고객의 주장 "입금이 되어야 진행된다고 안내한건 봤다. 그런데, 입금 안되서 진행이 안되고 있다고 확인전화를 안한다고 하지는 않지 않았나? 전화 안했으니 그쪽 책임이니 물건을 오늘내로 받게 해라"
....-_-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