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떤 고객이 주문을 함. 결제 방법은 무통장 입금 선택.
2. 서버에서 무슨무슨 상품이 주문이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 입금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발송
3. 입금을 어디로 얼마 해달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우리측에서 실수로 입금 처리를 했다고 오해.
4. 우리는 입금 안되서 처리 안함.
5. 일주일 후 고객이 '입금 되었는데 왜 발송 안하냐'고 항의.
6. 입금 안되었다고 자세히 안내하자, 입금 처리 된줄 알았다고 주문 취소.
2. 서버에서 무슨무슨 상품이 주문이 되었다는 문자 메시지, 입금 안내 문자 메시지를 발송
3. 입금을 어디로 얼마 해달라는 문자 메시지를 받은 고객은 우리측에서 실수로 입금 처리를 했다고 오해.
4. 우리는 입금 안되서 처리 안함.
5. 일주일 후 고객이 '입금 되었는데 왜 발송 안하냐'고 항의.
6. 입금 안되었다고 자세히 안내하자, 입금 처리 된줄 알았다고 주문 취소.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