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의도하거나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문제가 생긴 고객에겐 또 문제가 생긴다.
보통 오배송이나 누락, 불량 같은 문제는 고객 2000명중 한번 날까 말까인데
한번 다른 부품으로 잘못 배송된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불량품이 간다거나,
잘못 주문해서 교환했던 고객에게 택배 사고가 난다거나 ....
안좋은 일이 겹쳐서 이미지를 구기거나 고객이 영영 떠나버리는 경우가 생긴다.
보통 오배송이나 누락, 불량 같은 문제는 고객 2000명중 한번 날까 말까인데
한번 다른 부품으로 잘못 배송된 고객에게, 다음 주문에 불량품이 간다거나,
잘못 주문해서 교환했던 고객에게 택배 사고가 난다거나 ....
안좋은 일이 겹쳐서 이미지를 구기거나 고객이 영영 떠나버리는 경우가 생긴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