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를 받자마자 대뜸
고객 : "방금 저랑 통화한 안내양 바꿔 줘요"
나 : "...사용중이신 전화번호가 기록에 없는데요, 주문을 하셨으면 성함을 알려주시면 담당자에게 바꿔드리겠습니다"
고객 : "아니 그냥 방금 통화한 사람에게 바꿔줘요."
나 : "누구신지 제가 알아야 이전에 통화한 사람을 찾을 수가 있죠."
고객 : "아니 그것도 모르나? 그냥 사무실에서 방금 통화한 사람 있을거 아닙니까? 10분도 안됐는데"
나 : (내가 직원들 전화하는거 다 보고 있냐) "저희가 전화가 많이 오거든요"
고객 : "아니 그런것도 모르고 에이 참... ." (툭-전화 끊음)
나 : -_-
고객 : "방금 저랑 통화한 안내양 바꿔 줘요"
나 : "...사용중이신 전화번호가 기록에 없는데요, 주문을 하셨으면 성함을 알려주시면 담당자에게 바꿔드리겠습니다"
고객 : "아니 그냥 방금 통화한 사람에게 바꿔줘요."
나 : "누구신지 제가 알아야 이전에 통화한 사람을 찾을 수가 있죠."
고객 : "아니 그것도 모르나? 그냥 사무실에서 방금 통화한 사람 있을거 아닙니까? 10분도 안됐는데"
나 : (내가 직원들 전화하는거 다 보고 있냐) "저희가 전화가 많이 오거든요"
고객 : "아니 그런것도 모르고 에이 참... ." (툭-전화 끊음)
나 : -_-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