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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엇인가를 배워 내것을 만드는건 항상 비슷하다는 느낌이다. 형을 배우고, 형을 익히고 그리고 형을 잊는다... 테스트 설계기법을 배우고 미친듯이 써보고 이제는 쓰지도 않는다... posted at 09:55: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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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드로이드 트윗덱 당장 불편한 점은 없지만 어차피 더 이상 사후지원도 안될거... 갈아탈까 했는데 리스트 관리에 있어 이만한 앱이 없어 갈아탈 수가 없네요. 공식 앱에서라도 좀 제대로 지원해주면 안되는건지.. 쥐뿔은 편하고 좋은데... posted at 13:5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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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번역] 당신이 프로페셔널한 테스터가 아닌 10가지 이유 http://t.co/EDMVC34Y posted at 09:57:28
- 전문적인 테스터가 되는데 필요한 10가지 깜냥 읽으면서 드는 생각.. 난 힘들겠구나.. 하아.. 난 코드는 읽을줄은 알지만.. 잘 읽는것도 아니고 쓸 줄도 모르고.. 난 영어를 읽을줄은 알지만.. 잘 읽는것도 아니고 쓸 줄도 모르고.. posted at 12:47:37
- 결국 할 줄 아는게 없는건가.. 후우... posted at 12:47:42
- 내일 지방출장으로 오늘 휴가 내고 집에서 밀린 일도 처리하고 애도 쳐다보고 그러고 있는데.. 이 녀석.. 쉼없이 먹네요.. 한과에 빵에 밥에 고구마에.. 저게 어케 다 들어가는건지..ㅡ.ㅡ 이 녀석 먹일려먼 더 가열차게 일해야할랑가봐요.. ㅠㅠ posted at 13:09:00
- 지난 주 토요일 진행한 열린카드소팅 데이터를 정리하고 있는데.. 오랜만에 해보니 이것도 재미있긴 하네요.. 다음에 하게 되면 도구를 이용해야할거 같네요. 사람이 하려니.. 가물 가물.. posted at 13:10:20
- 김대중, 노무현 정권 시절에는 독도 문제 등으로 해경의 전력 증강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예산 문제가 심각하긴 했지만 노무현 정부 시절에는 구축함 2척뽑을 때 해경 3~7척씩 건조했었는데 이명박 대통령 당선되고 4년동안 증원된 해경함이 1척입니다 posted at 13:30:24
- 지금 현재는 동해 뿐만 아니라 이어도, 제 7광구 등 서해 대륙붕과 불법 조업 어선 단속을 위해서라도 최소 3천톤, 평균 5천톤급 준 군함으로 해경을 무장시킬 필요성이 있음에도..예산 배정은 기약 없죠.. posted at 13:31:10
- 이어도를 포함한 제 7광구와 서해 대륙붕 전체가 중국과 일본에 넘어갈 위기임에도 이 정부가 대응하는 사항은 전혀 없고 국민 전체가 이 사실을 알지도 못합니다. posted at 13:31:21
- 정부는 문제 없다라고 일관하지만 국제 해사 기구등의 입장은 사뭇 다릅니다. 우리가 좀 더 치밀하게 대응하지 못한다면 향후 20년 안에 우리나라는 제 7광구와 서해 대륙붕 전체 그리고 동해 마저 잃게 될겁니다. posted at 13:31:28
- 중국 해경은 남사 군도, 이어도 인근 해역등에 대한 영향력 확대를 위해 현재 5천톤급 전함을 개조하여 해경함으로 투입하는데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posted at 13:34:03
- 현재 중국의 해경과 해군의 전력은 인근 국가에게 거의 동일한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봐도 문제가 없다는 생각입니다. 일본도 마찬가지고요.. posted at 13:34:06
- 유인촌, 총선출마위해 족보까지 바꾸다. http://t.co/cWEolYVj posted at 08:52:34
- Yes, Experience Can Be Designed http://t.co/DvsXueen posted at 06:35:11
- Article: Feature Injection: three steps to success http://t.co/9ailUeT1 posted at 06:37:23
- MB, 중국 눈치땜에 '해경 사망' 외면 http://t.co/kJcZk1r7 posted at 07:54:31
- 그들은 어떻게 선관위를 털었을까? http://t.co/B8pxVnYw posted at 18:08:31
올해 제 인생 최대 지름이 될.. 테슬라 구매를 했습니다. 스파크만 13년을 몰았는데... 내자분이 애들도 컸고.. 이젠 스파크가 좁고 덥고 힘들다면서... 4월 6일 하남 테슬라 전시장에서 새로 나온 업그레이드 된 모델 3를 보고 4월 7일 덜컥 계약을 해버리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4월 11일에 보조금 설문 조사 문자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기다림의 시간이.. 사실, 처음에 하얀색을 계약을 했다가 하얀색은 관리하기가 너무 힘들거 같아 4월 20일에 블루로 변경을 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하나 둘 차량을 인도 받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인도 일정이 배정이 되지 않아서... 혹시나 하고 4월 25일 하얀색으로 변경하자마자 VIN이 배정되고 4월 29일 인도 일정 셀프 예약 문자가 왔습니다. 파란색이 정말 인기가 없었나 봅니다. (그런데, 소문에 듣자하니.. 파란색은 5월 첫주부터 인도 일정 셀프 예약 문자가 왔었다고 합니다.. 크흑.. ㅠㅠ) 덕분에 기다리고 기다리긴 했지만 아무 준비도 없던 와중에 이제부터 정말 실제 차량을 인도받기 위한 질주가 시작되었습니다. 4월 30일 셀프 인도 예약 완료 문자가 왔고 5월 2일 오전 10시 5분에 전기자동차 구매지원 자격 부여 문자가 오고 오후 3시 5분에 전기차 보조금 지원 대상자 확정 문자를 받았습니다. 사실 기다림의 시간이 제일 힘든건.. 보조금을 못받으면 어떻게 하지?라는 초조함이었습니다. 얼마 안되는 보조금이라고 하더라도 한푼이 아쉬운 입장에서는 정말 필요한 돈이었는데.. 다행히 큰 문제 없이 지원 대상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5월 2일 오후 4시 12분에 차량 대금을 후다닥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유투브와 네이버 카페 등을 열심히 읽어두었지만 막상 진행해보니 다른 설명과는 좀 다르게 진행되어서 불안했었는데.. 큰 문제 없이 결제가 완려되었습니다. 이미 차량 인도는 5월 14일로 결정되었기 때문에 이제는 차량 등록에 대한 기다림이 시작되었습니다. 드디어 5월 8일 오후 2시 23분에 등록 대행 비용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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