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 주문한게 불량이어서 반품해줘요
직원 : 그러신가요? 죄송하지만 불량품의 경우는 저희가 일단 상품을 받은 후에 불량여부를 확인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택배기사에게...
고객 : 왜 안해줘요?
직원 : 안해드리는게 아니고요. 저희가 택배로 일단 받은 다음에, 제조사 쪽에서 확인을 합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요?
직원 : 일단 확인을 거친다음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 왜 확인해요?
직원 : ...
(무한 반복...직원 속터짐.)
(한참 다 설명한 후)
고객 : 그럼 반품 해주는건가요?
직원 : 네. 확인후에 처리 될 것이고요, 혹시라도 불량이 아닐경우엔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요?
직원 : ....
직원 : 그러신가요? 죄송하지만 불량품의 경우는 저희가 일단 상품을 받은 후에 불량여부를 확인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택배기사에게...
고객 : 왜 안해줘요?
직원 : 안해드리는게 아니고요. 저희가 택배로 일단 받은 다음에, 제조사 쪽에서 확인을 합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요?
직원 : 일단 확인을 거친다음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 왜 확인해요?
직원 : ...
(무한 반복...직원 속터짐.)
(한참 다 설명한 후)
고객 : 그럼 반품 해주는건가요?
직원 : 네. 확인후에 처리 될 것이고요, 혹시라도 불량이 아닐경우엔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고객 : 불량 맞는데요?
직원 :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