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도 비슷한 분들 있었지만, 업그레이드.)
1. 고객이 재고 2개 남은 상품을 2개 주문함
2. 주문후 시스템이 당연히 재고 0으로 품절처리 해버림.
3. 이 고객은 그걸 보고 품절이니 주문이 진행이 안될거라 추측하고 주문취소함.
4. 시스템은 당연히 재고를 2로 복구함
5. 재고가 다시 살아나자 고객이 다시 주문함
6. 품절 처리됨
7. 고객이 그걸 보고 다시 주문 취소
8. 재고 2로 복구됨.
9. 고객이 그걸 보고 화가 폭발. 쇼핑몰이 자신을 고의로 괴롭히고 있다고 항의.
1. 고객이 재고 2개 남은 상품을 2개 주문함
2. 주문후 시스템이 당연히 재고 0으로 품절처리 해버림.
3. 이 고객은 그걸 보고 품절이니 주문이 진행이 안될거라 추측하고 주문취소함.
4. 시스템은 당연히 재고를 2로 복구함
5. 재고가 다시 살아나자 고객이 다시 주문함
6. 품절 처리됨
7. 고객이 그걸 보고 다시 주문 취소
8. 재고 2로 복구됨.
9. 고객이 그걸 보고 화가 폭발. 쇼핑몰이 자신을 고의로 괴롭히고 있다고 항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