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개의 상품을 한번에 견적요청하는 고객.
그런데 이 고객은 견적을 받으면 당일이 아니라 몇일 후에 주문한다.
그러면 수백개의 상품중 품절이나 수량이 부족해지는 상품이 있기 마련.
그 경우, 다시 견적을 요청해야 하고, 우리는 다시 견적서 발급해야 하고.
무한 반복.
고객은 매번 왜 품절되냐고 따지면서, 품절이 없게 해달라는데, 우리야 방법이 없고. -_-
이렇게 20여번이 반복되자 견적 처리 담당자가 미치려고 함.
그런데 이 고객은 견적을 받으면 당일이 아니라 몇일 후에 주문한다.
그러면 수백개의 상품중 품절이나 수량이 부족해지는 상품이 있기 마련.
그 경우, 다시 견적을 요청해야 하고, 우리는 다시 견적서 발급해야 하고.
무한 반복.
고객은 매번 왜 품절되냐고 따지면서, 품절이 없게 해달라는데, 우리야 방법이 없고. -_-
이렇게 20여번이 반복되자 견적 처리 담당자가 미치려고 함.
댓글
댓글 쓰기